학생증(스마트카드) 발급 예약등록
예약등록 및 배부일자 안내
     예약등록 대상 : 2017 학년 학부/신•편입학 (외국인 제외)
     캠 퍼 스 : 원광대학교
     1차 예약등록 기간 : 2017년 02월 16일 ~ 2017년 04월 21일
     1차 예약등록 기간 중에 학생증 신청만 하고, 출력 하여 은행에 방문 제출하지 않은 학생은 2차 예약등록 기간 중에 반드시 다시 신청 및 출력하여 은행에 방문 제출하여야 합니다.
접수번호(학번)       생년월일  예시) 140101     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* 접수번호 : 입학원서 접수번호
주의사항
   1.예약등록 작성은 신입생이고, 신규발급 신청인 경우만 가능합니다.
   2.예약등록 인쇄는 발급신청서 작성이 완료된 후에 가능합니다.
   3.학생증을 발급받지 아니한 경우, 일부 교내 시설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.
      (제재 시설 : 각 캠퍼스 도서관, 양방향강의, 전자출결, 생활관 등)
   4.학생증카드 분실 후 재발급 신청 시 소정의 수수료가 부과됩니다.
   5.예약등록 조회/변경 및 출력 방법
      개인 인증 후 [발급 예약등록] 버튼 클릭 → 사진등록(필수) → [발급예약등록] 클릭 → 등록 내용 입력 후 [확인] 버튼 클릭
      → 공통기본정보, 학생정보 내용 확인 후 [확인] 버튼 클릭 → 최종 기본정보, 학생정보 확인 후 [확인] 버튼 클릭   
      → [제출서류 출력] 버튼 클릭
  6. 학생증카드 포함된 카드기능은  통장범위 잔액범위내 사용가능한 체크카드 (신용카드 아님)임.
   7. 재학생은 원광대하나은행 출장소에 직접방문하여 신청 바랍니다.
  
   - 하나은행 원광대출장소 : 063)834-0972, 063)834-1111